휴대용 가스버너 캠핑용 가스렌지 회오리불꽃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반응형

휴대용 가스버너 캠핑용 가스렌지 회오리불꽃 내돈내산후기

 

캠핑을 자주 다니기는 하는데 뭐 거창한 장비로 다니지는 않습니다. 캠핑을 시작한지는 4년 정도 되었고 겨울과 장마기간 빼고는 자주 다니는 편이에요. 많이 가면 한 달에 4번 정도이고 2박 3일 정도입니다. 캠핑을 시작하면서 모든 장비를 다 사서 멋지게 시작한 것도 아니고 원터치 텐트 하나 사서 캠핑 해보고 이후로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샀습니다. 

처음에는 침낭도 없이 이불 들고 다녔어요ㅎㅎ 이후 약 4년 동안 캠핑을 다니면서 얼추 거의 갖추었고 항상 차에 실려있어서 언제든 훌쩍 떠날 수 있어 굉장히 든든합니다. 말하지만 저의 캠핑 장비는 다 해봤자 100만원도 안 된답니다. 그래도 여행하는데 전혀 지장없고요, 나름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멋진 뷰가 있는 곳에서 멈춰서 커피 한 잔 타먹거나 라면 끓여먹거나 그렇기도 하고 무튼 저는 캠핑 이후 삶에 여유가 더 생긴 것 같네요. 

 

휴대용 가스버너 캠핑용 가스렌지 회오리불꽃 내돈내산후기

 

작년에 캠핑할 때부터 휴대용 가스버너가 1개라는 것이 불편해졌습니다. 찌개를 끓이고 있으면 밥을 할 수 없고, 거의 햇반을 가져가는 편인데 햇반 먼저 데우면 찌개 끓이는 시간까지 해서 20분이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캠핑용 가스렌지를 엄청 찾았고 맘에 드는 것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은 그것이 아닌 다른 제품을 구매했고 사용후기입니다. 

 


위 사진이 이번에 새로 구매한 휴대용 가스버너이고 구매를 이 제품으로 결정한 이유는 상품평이 무척 좋았으며 보이듯이 가스 나오는 곳이 회오리라서 화력이 좋다는 것입니다. 하나하나 보여드릴테니 캠핑용 가스렌지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군요.

 

 

 

 

 

먼저 이번에 새로 구매한 휴대용 가스렌지 동영상입니다. 화력을 볼 수 있고 주변에 검게 둘러져 있는 것이 바람막이입니다. 캠핑할 때 요리하면 늘 바람이 신경쓰였는데 이 녀석은 자체에 바람막이가 있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완전하게 차단되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제품보다 훨씬 낫습니다.

 

 

 

 

몇 년 전부터 장바구니에 담겨져있넌 버팔로 트윈버너입니다. 기기 하나에 가스렌지 2구가 있어서 동시 요리가 가능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습니다. 지금 구매하면 한 4만원 정도 하는 것 같고 가끔 11번가에서 행사하면 3만원대로 떨어지더군요. 휴대용 가스렌지 2개를 사는 것보다 위에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야외용 가스버너로 코베아 휴대용 가스버너가 인기도 많던데요 저는 버팔로 제품을 담아놓았다가 결국은 그냥 1구짜리로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이미 1개가 있기도 했고 가끔은 1개만 써먹을 일이 있을 때 2구짜리가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1구짜리도 요즘은 케이스 가방이 잘 되어있어서 휴대하기 아주 좋지요. 아무튼 캠핑용 가스버너로 위에 있는 2구짜리가 마음에 들었었는데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요번에 새로 구매한 휴대용 가스버너입니다. 캠핑용 가스렌지 찾는 분들이라면 벌써 올해 캠핑 여러번 다녀오셨을텐데요 저는 강원도하고 경상도 쪽으로 2박 3일 한 번, 4박 5일 한 번 이렇게 다녀왔네요. 하, 그런데 요즘 날씨 왜 이렇게 덥나요. 

이번에 캠핑 다녀오면서 요긴하게 사용한 휴대용 가스버너입니다. 1구짜리이고 11번가에서 21000원대에 구매했고, 구매 확정하였더니 포인트가 1500원 정도 적립되었기에 가격은 19000원 정도로 보면 되겠습니다.

 

 

케이스가 기존에 쓰고 있던 것보다 튼튼하네요. 잠금장치는 딸깍이 아니라 좌우로 미는 거네요. 더 편하더라구요.

 

 

 

요 제품입니다. 신화 화로 5000이라는 제품이고 지금 보니 11번가에서 24880이네요. 쿠폰 적용하면 많이 떨어집니다. 운이 좋으면 20 ~ 30% 할인쿠폰 행사도 있습니다. 일단 휴대용 가스버너는 무조건 안전해야하므로 이름있는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름있는 제품들도 후기가 별로더군요.

 

 

 

물건을 살 때 블로그 리뷰보다는 자체 홈페이지에서 리뷰를 보는데요 자체 홈페이지는 사람들이 솔직하게 적으므로 솔직히 장점을 적는 사람보다 단점을 적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신화 화로는 처음 들어보는 거라서 망설였는데 상품평이 왜 이렇게 좋던지요.

 

 

 

 

사진에 보이는 것이 바람막이 입니다. 캠핑용 가스렌지에서 꼭 있어야하는 부분입니다. 바람막이가 있어서 캠핑용 가스버너로 요긴하다는 평이 많았고 무엇보다 화력이 끝장난다고 정말 잘 샀다고 말하는 이들이 많았습니다. 바람막이가 생각보다 높네요. 위에서 동영상을 보셨다면 화력도 얼마나 좋은지 느끼셨을 겁니다.

 

 

그리고 다른 휴대용 가스렌지는 판을 뒤집어야 케이스에 들어가던데 지금 쓰는 제품이 그렇습니다. 사용하고 나서 뒤집어야 케이스에 들어가죠. 그런데 이 제품은 그냥 저렇게 놓아도 케이스가 닫힙니다. 사용 후 케이스 넣고 닫으면 끝입니다.

상품평이 아무리 좋아도 낯선 회사라면 안전이 걱정되기도 하고 그랬지요. 남편한테 물어봤더니 아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구매를 결정했고 주문 한지 하루 만에 칼 배송되었습니다.

 

 

상판이 굉장히 깔끔하고
모든 부분이 깔끔합니다. 
노란 색감도 좋구요
수평도 잘 맞았습니다.

 

 

무엇보다 화력과 바람막이 때문에
휴대용 가스버너로 최강이지 싶습니다.
집에 있는 부탄가스를 끼워
후딱 테스트 해봅니다.

 

 

고화력이 맞군요
회오리 불꽃이라고 합니다.
불이 상당히 위까지 치솟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고는 잘 샀다 싶습니다.
중국제품 아니고 
MADE IN KOREA입니다.

처음 불을 켰을 때는 소리가
좀 크게 나는 편이고 약 5초후면
소리가 작아집니다.

 

 

회오리 불꽃이 보이시나요? 화력이 센 것은 물론이고 바람막이가 있어서 캠핑용 가스렌지로는 최고입니다. 처음에 2구짜리 버팔로 제품을 사려고 했는데 사실 화력이 얼마나 좋은지는 확인도 안 했지요. 2구짜리에 그냥 마음이 혹했던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휴대용 가스버너에서 중요한 것은 화력과 바람막이, 안전성 이 세가지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이 이 모든 면을 충족시켜 주었네요. 2구짜리 사려다가 요거 샀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캠핑갈 때는 캠핑용 가스버너 2개를 들고 다닙니다. 그냥 평상시에 차에 늘 보관해둡니다.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을 때는 1개를 들고 올라오지요. 기존에 쓰는 것은 이미 3년이 넘었고 그 제품이 고장나면 이 제품으로 사서 2개 모두를 신화 화로 5000으로 가지고 다닐 생각입니다. 무게도 가볍고 청소하기도 쉬운 소재의 바디를 가지고 있네요.

저대로 뚜껑 닫으면 됩니다.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화력부터, 바람막이, 가벼움, 휴대성, 청소까지요. 캠핑 때 아주 잘 사용했습니다. 또한 재구매의사있고 주변에 추천해주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